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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림성모성당데이케어센터
신림성모성당데이케어센터 급식납품업체 모집 공고 본문
신림성모성당데이케어센터
(긴급)2024년 급식납품업체 모집 공고
신림성모성당데이케어센터에서는 2024년 식자재를 납품 할 급식납품업체 선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본 센터와 계약체결 의사가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사업개요
가. 공고사항 : 신림성모성당데이케어센터 위탁급식납품업체 선정(1일 2식/중식, 석식)
나. 계약기간 : 2024. 12. 01 ~ 2025. 11. 31.(12개월)
다. 1식 1인분 4,000원(부가세 포함), 식수주문 인원 30명분 / 1식:밥과 국이 있는 4찬식
2. 추진일정
가. 모집공고 및 서류제출 : 2024년 11월 20일(수) ~ 2024년 11월 27일(수) 16시까지 접수분에 한함
나. 서류심사발표 : 2024년 11월 27일(수) 18시 이후 (본 센터 블로그 공지)
다. 설 명 회 : 2024년 11월 28일(목) 오전 (서류심사 합격업체에 한함)
라. 업체선정 : 2024년 11월 28일(목) (본 센터 블로그 공지)
마. 계약체결 : 낙찰자 선정 후 일정에 따름
3. 참가서류 제출방법
- 코로나19로 예방 및 감염병 관리로 인해 내방(직접 방문접수)접수 불가
- 이메일 접수 : 2024년 11월 27일(수) 오후 16까지 도착분에 한함 (담당 : 장영일 센터장)
4. 참가자격 및 구비서류
가. 참가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조건을 갖춘 유자격자로써 다음의 조건을 갖춘 사업자.
① 사업장 주요 소재지가 서울 및 경기에 위치한 업체
②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냉동 장치가 설치된 차량소유 사업자
③ 음식물배상책임보험에 1사고 당 5억원이상 가입한 사업자
④ 최근 2년 이내 사회복지기관 납품 실적이 있는 업체
⑤ 담당자 지정이 가능한 업체
⑥ 급식위생관리 및 위생교육 실시 확인을 수시로 확인 시 협조 가능 업체
⑦ 결산 시 체크카드 및 신용카드결제가 가능한 업체
2) 급식납품 설명회 참석이 가능한 업체
나. 구비서류
1) 참가신청서 1부. (소정양식)
2) 업체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3) 인감 증명서 1부.
4) 납세(국세, 지방세)완납 증명서 각 1부.
5) 보험가입관련서류(영업배상, 음식물 배상책임보험 등) 사본 1부.
6) 영업 신고증 사본 1부.
7) 납품차량등록증 사본 1부.
8) 업체소개서 (A4 2-3매)
9) 2022년~2023년 현재 납품실적서 1부. (반드시 제출)
10) 사업장(작업장)및 냉동, 냉장차량의 정기 소독필증 사본 1부
11) 급식납품제안서 1부. (소정양식)
12) 수의계약 가능 업체 증명 서류(예, 사회적기업 등)
13) 청렴서약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 6조의 2 참조)
5. 선정방법 및 기준
구비서류 9번,11번,12번은 서류심사 자료에 활용되오니, 반드시 제출, 현재납품하고 있는 업체의 기관명과 기관개수를 명확히 서술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설명회 실시 후 본 센터 납품업체선정기준(품질, 가격, 납품실적, 위생, 시스템, 서비스 등)에 의거 심사와 평가를 실시하고 협상절차를 거쳐 최종 선정함
6. 기타
① 참가업체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업체등록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참가합니다.
②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③ 설명회 참석업체는 별도의 급식납품 제안서를 PPT로 작성하여 공개 설명회에 반드시 참석합니다.
(설명 시간 10분/ 서류심사 선정 업체에 한 함)
④ 계약 후 즉시 계약이행보증 증원, 하자이행보증 증권을 제출 하시기 바랍니다.
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림성모성당데이케어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02-877-3327 장영일 센터장)
※첨 부 1. 급식물품 납품 참가신청서 1부(1p).
2. 급식납품제안서 1부(1p). 끝.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0.
신림성모성당데이케어센터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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